(1) 10:03 → 식후비법 , 0칼로리에 가까운 차, 음료동은 언제든지 드셔도 되고 따로 안찍어주셔도 됩니다!
(2) 11:46 → 포케가 의외로 지방이 매우 높습니다. 연어(지방), 노른자(지방) → 과일이 들어가 있는 것 →당 , 그리고 해당 사진은 식빵도 들어가서 탄수량도 일반식 밥 1공기와 비슷하거나 더 높아보입니다. 포케는 하와이안 서퍼들이 장시간 서핑을 해서 열량을 보충하기 위해 먹기 시작한 고지방, 고탄수 식품으로 알고 있습니다. 포케는 다이어트 식품이라는 인식을 파바박 깨버려야합니다. 순대국밥과 별반 차이 없는걸요!
(3) 12:33 → 아메리카노, 마찬가지 별도 사진 필요 없고 아메리, 차, 제로 음료등으로 허기날때 틈틈히 마셔주시는것 좋습니다.
(4)16:37, 16:51, 18:05, 18:35, 18:38, → 김과자,오예스, 아이스티 추정 음료, 김과자, 뻥튀기 , 우선 어떠한 식이간 최소 3시간, 적정 4시간 이상 텀이 없다면 한꺼번에 드신것으로 간주하도록 합니다. 이 타이밍을 한 끼니로 쳤을 때 탄수,탄수,당,지방,탄수,당 전부 탄수와 당,지방이 관찰되는 식품들로만 계속해서 드셨는데, 탄수>단백질 형태의 식이를 하루 최소 3번 잡아주고, 중간에 지금과 같은 타이밍에는 간단한 탄수화물 식품을 넣는것이 좋으며 탄수화물은 당연히 당 함량이 없는 복합 탄수화물, 빵 (빵도 베이글, 브라운 브레드 등)이 좋습니다. 다이어트에서의 핵심은 당과 지방을 낮춰 먹는것입니다!
(5) 21:01, 21:07 → 밥/닭/ 김말이과자 , 21:01 같은 식사가 가장 표준적으로 깔고 가야 할 식사입니다. 다만 여기서 다른 식사들 당파티 엄청 먹어놓고 집에와서 쌀 한숟갈 먹었다고 나름의 조절! 하는 최악의 형태를 보이시지 마시고 항상 식사의 구성은 탄수>단백질 비중으로 잡고 쌀밥을 사진상의 양만큼 더 담아 대략 150그람정도의 쌀밥을 꼭 챙겨드시고, 밥/닭 이렇게만 드시지 마시고 김, 김치, 계란(외식이 많기때문에 후라이 같은거 말고 흰자 형태로) 이런식으로 조금 더 풍성하게 구성해서 드시면 식단이 우울하지 않고 생각보다 드실만 할겁니다. 김말이과자는 칼로리가 낮지만 습관화 하지 마시고 저 김말이를 먹지 말고 쌀밥을 더 챙겨드시는걸 권장합니다. 이러한 습관은 향후 조절 잘한 식단도 말짱 도루묵으로 만들어버린답니다!
과자를 연쇄적으로 먹은 타이밍에 차라리 한끼 식사 혹은, 빵+프로틴 형태나 프로틴바 1-2개정도로 보다 더 탄>단 형태로 든든하게 챙겨먹으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해서 최소 3끼는 탄>단 밸런스를 맞춰야하며 모든 식이의 당과 지방 함량을 낮춰내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