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가이드
home
다이어트
home

김연희 식사 피드백

피드
Search
5 months
8/5 식사 피드백
(1) 햄버거 → 양은 크게 나쁘지 않아보이고 타 햄버거에 비해서 헤비스러운게 많이 없어서 이 식사는 너무 습관화는 아니고 외식 시 , 종종 먹어도 좋아보입니다. 다만 그래도 시중 햄버거의 패티는 워닉 고지방이 많으니 가급적 식단으로 먹거나, 신라명과 햄버거빵 + 미트리 소고기스테이크 +치즈의 조합으로 드셔봐도괜찮습니다~~
(2) 공차 → 잘 먹어놓은 식단을 식후 곧바로 공차를 드셔서 사실상 도로아미 타불이에요~ 당류 섭취는 한번 열어주면 계속 입이 터지는점과, 식후 곧바로 먹으면 잘 먹은 이전의 식사를 망쳐놓는 지름길이니 최대한 제로 음료들을 활용해주셔야해요!
(3) 마찬가지 도합 최소 3끼를 잡아 먹도록 노력하셔야해요~ 그리고 식단처럼 챙겨드린 식사도 쌀 양이 너무 적어보입니다. 최소 130그람~ 150그람 정도의 쌀에 , 100그람의 닭 혹은 다어어트 육류, 그리고 김이나 김치 같은 반찬 곁으려서 나름의 집밥처럼 드시는게 좋습니다!
5 months
5 months
8/4 식사 피드백
(1) 무조건 적인 약속이여서 케이크를 드신 것이라면 간혹 먹어주는것 쯤이야 어쩔 수 없지만 , 다이어트에서의 핵심은 당과 지방을 얼마나 최대한 적게 먹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케이크는 완전히 이 두가지에 위배되는 식품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자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이 식사가 그냥 절제 할 수 있는 약속이였다면 사실 옆에서 샌드위치류를 사먹고, 아메리카노를 드시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저 케이크의 가장 큰 문제가 초밥 섭취 직후에 드신것이 가장 문제입니다. 차라리 초밥 섭취 이후 3-4시간이 벌어졌다면, 6-800칼로리 육박하는 케이크를 다른 끼니의 식사로 치도록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 이 경우는 초밥에서 이미 6-800칼로리가 들어가고 → 추가로 (절반만 먹었다 해도) 500칼로리를 때려넣음 → 한끼니에 무려 12-1500칼로리를 한번에 쑤셔넣은건데 살을 가장 못빼는 사람의 특징입니다. 한두끼에 칼로리를 때려넣지 않고 같은 식사를 하더라도 초밥을 저 중 2/3만 → 500언저리, 3시간 소화 케이크 절반만 → 500 언저리 그리고 약속 이전 혹은 이후에 저녁에 식단(가이드라인에 맞는) 한번 챙겨먹어 주시는 방식으로 적당량을 자주 먹어주는 습관으로 개선하셔야 합니다.
5 months
7/29 식사 피드백
(1) 12:12쯤에 드신 치아바타는 지방이 상당히 높아보이기때문에, 사진처럼 반만 드시는 것도 나쁘지 않으나 보다 더 저지방 식이를 하거나, 서브웨이를 추천드립니다. 서브웨이 레시피는 풀드포크 바베큐-플렛브레드-슈레드치즈-피클할라피뇨 빼고- 소스 아무것도 뿌리지 말기(소금후추나 오일도 금지) 이 조합으로 드시면 은근 맛있고 소스 안뿌려도 짭짤하구 맛나요!
(2) 두번째 드신 냉모밀 같은 경우에는 너무 탄수화물 위주의 과편향 식사입니다. 식후에 라떼 같은 음식 느낌으로 탄수만 들어갔으니 편의점 더단백이나 셀렉스 프로핏 같은 식사로 단백질을 보충해서 탄>단 밸런스를 만들어주는것이 좋아보입니다.
(3) 20시에 브라우니 칩보다는 식사 가이드에서 제시해드린 탄수 4~60, 단백질 2~30 , 지방 15 이하 즉 도합 500칼로리 언더의 탄단지 맞는 식사를 구성해 드셔서 도합 3끼를 기본으로 가져가는게 가장 좋습니다. 밤늦게 먹는건 전혀~ 찌지 않고 얼만큼 먹느냐, 이전 식사들과 소화 텀이 얼마나 벌어졌냐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