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09:03 → 아이스 군고구마, 여기에 셀렉스 프로핏 1잔을 곁들이면 아주 훌륭합니다~
(2) 12:23 → 밥/김가루/순두부국/불고기 도시락 , 그나마 탄단지가 훌륭한 도시락이 나왔네요, 다만 사진상의 두부 및 고기 양은 매우 적어보여 식후 셀렉스 프로핏 등으로 보충을 하시거나, 완전한 닭가슴살 100그람 말고, 닭가슴살 소세지 1줄짜리 종류, 아임닭 닭가슴살 소세지 꼬치류 있는데 단백질 12 정도 반쪽짜리 식품들을 보충해주면 아주 좋아보입니다.
(3) 18:32 → 프로핏+두유 , 나쁘지 않은 조합이고 중간간식용으로 드셨다면 ok , 탄>단 식사 대용으로 드셨다면 프로핏 보충 이런식으로 가면 좋습니다.
(4) 00:04 → 밥/후라이/멸치/김 → 밥 양 저기서 절반 정도 더 두둑하게 드세요~ 다이어트 하는 사람보다도 더 적게 드시는 감이 있습니다. 100그람 남짓으로 보이네요, 후라이 1장으로는 단백질량 충분하지 않아요~ 2장까지 늘려주시거나, 가급적 후라이 1장에 평소 드시던 닭 1팩 같이 겸해서 드세요, 햄이나 멸치야 현재 다이어트가 아니니 소량이라 괜찮습니다~ 김은 상관 없구요~
여지껏 나온 식사 중 가장 훌륭하게 드신날입니다. 이날의 패턴에서 고구마에 프로틴추가, 그리고 반찬이 너무 적다 싶은 도시락에 프로틴 혹은 닭가슴살 소세지 집에서 챙겨가서 같이 드시면 매우 우수 할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