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가이드
home
다이어트
home

8/1 식사 피드백

(1) 점심에 국밥 → 국밥류 선정 시 영양이 언벨런스하고, 고탄,고지방 식이인 순대국 같은 음식 보다는 기왕이면 탄단지가 비교적 잘 맞는 갈비탕이나 뼈해장국으로 드시고, 일반식이 잦은편이니 공기밥 2/3에 고기는 전부 챙겨먹는식으로 드셔보시면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국물은 자제! 나트륨 자체는 상관 없으나, 둥둥 떠다니는 기름이 문제에요~)
(2)16:35 → 가장 최 악의 식사가 나왔네요~ 탄탄탄탄탄탄지지지지 (단)느낌의 가장 영양 불균형 뚱뚱이 식사입니다! 특히 국물에 들어간 당은 말 할것도 없죠~ 배달 시켜드신 것 같은데 너무 아쉬운 식사 선택입니다! 여기서는 저 라볶이 절반정도만 먹고, 식후 프로틴으로 나름 탄단지를 고려해도 탄탄탄탄지지지단단 느낌으로 탄>단>지가 아니라 탄>지>단의 식사가 되어버립니다. 특히 소스탄수(당) 떡이 들어갔다면 이전 피드백에 말씀 드린 것 처럼 떡은 탄수화물 핵폭탄입니다! 여기에 면탄수와 면에 들어간 지방, 근데 여기에 또 김말이 튀김.. 김말이 튀김에 들어간 지방과 탄수화물, 정말 최 악의 조합이 떡순튀 조합이니 이런 식사는 평일 풀 식단 완전 클린하게 가져가고 일주일에 딱 1끼 치팅용으로 열어주는 식이 아니면 매우매우 좋지 않습니다! 보통사람들이 라면에 김밥, 떡볶이에 튀김 이런식으로 완전히 특정 영양 과편향에 고지방, 밸런스 붕괴의 식품을 아무렇지 않게 먹기 때문에 쳐진 옆구리살, 뱃살나온 몸, 남성인데 여성같은 가슴, 더 나아가 고혈압, 당뇨, 동맥경화 등의 질환에도 쉽게 걸리는 것입니다!
(3) 18:57 → 프레퍼스 그만! 프레퍼스는 다이어트 식단 아닙니다 특히 카레도시락은 탄수 매우 높고 고기도 너무 많아요! 그리고 앞전 식사인 라볶이+튀김과의 식사 텀도 너무 짧습니다, 이 식사를 반 반 갈라먹는다면 오히려 훌륭한 식단이 될 듯 하네요! 이날 앞전 식사에서 국밥, 라볶이 등으로 과잉탄수,과잉 지방 섭취를 하셨으니 20시 프레퍼스 반, 23시 프레퍼스 반, 이렇게 일반식 식사 이후에 나머지는 식단을 챙겨먹는 느낌으로 갔으면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