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가이드
home
다이어트
home

7/19 피드백

(1) 11:09→저 프레퍼스 도시락은 이제 금지! 단백질량 70가량 되어보이는데 , 외식에서 고기꾸워먹는거나 별반 차이 없고 굉장한 과앙탄수, 과잉단백, 과잉 칼로리입니다 한 700칼로리는 훌쩍 뚫어버릴 것 같은데 우리가 먹던 식단 대비하면 고기 양이 심하게 많죠?
(2) 20:26 → 탄수 4-60씩 잘게 쪼개 서 4끼 패턴을 만들어야하는데 앞전의 프레퍼스처럼 고탄, 과잉단백 쭉! 넣으니 중간 식사는 배불러서 못먹고 20시쯤 배고프니 식단을 먹고자 하는데, 앞전 식사에서 많이먹고 - 장시간 안먹어서 쌀을 평소보다 많이담았네요! 사진상의 쌀은 250그람은 넘어보이는데 벌크업할때 저렇게 먹는겁니다! 우리가 벌크나 매스업 할때 단순하게 많이먹는게 아니라 우리가 먹는 식단에서 저런식으로 쌀을 늘려먹는거에요~ 한끼의 객 칼로리가 팍 늘어나니 또다시 2끼만 먹는데 그 2끼를 헤비하게 먹는 옛날의 습관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ㅠㅠ , 제일 살 못빼는 사람의 특이 대사하지도 못할 과잉칼로리를 한끼에 때려놓고 그렇게 2끼만 먹는사람들이 대개 우리가 봐온 일반 사람들의 망가져있는 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날의 식사는 프레퍼스 저거는 반반 노나먹는게 좋구요, (저렇게 먹을바에야 맛난거 한번 사먹습니다) 저녁의 밥은 쌀을 줄이고, 잘 해오던 식사를 3끼 배치시켜주는겁니다! 각각의 3시간 텀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