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8의 식사는 밥 130 / 참치 / 김 조합으로 아주 잘 드셨는데 여기서 참치가 그냥 시판 일반 참치 같아보이네요! 일반참치는 지방 함량이 매우 높으니, “오뚜기 가벼운 참치” 제품으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가벼운참치만 먹으면 심심할 수도 있으니 “한끼 흰자구이” 같은 단백질 13 함량 정도의 계란 제품을 같이 드셔도 좋아보입니다~ (노른자가 미포함된 계란)
(2)복숭아를 식후에 바로 안드셔서 잘 하셨습니다! 그래도 가급적이면 당은 입에 대지 않는게 베스트입니다. 과일/우유 마찬가지 모두 당이기때문에 계속 땡기거나 흡수가 매우빠릅니다. 과일 = 초콜릿이라고 생각하시고 과일 섭취는 식사 리스트에서 없애버리시면 됩니다.
(3)마지막 식사 21:08, 밥과 고기 양 조절을 굉장히 잘 하셨는데, 우삼겹이나 차돌 부위는 사진으로만 봐도 허~연게 보이죠? 다이어트 초기에는 지방을 최게 낮게 먹는것이 관건입니다. 차돌보다는 식사 가이드의 추천 체품에 열거해드린 육류로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4)아침이나 마지막 식사 형태의 식사에서 육류만 지방 낮은 고기로 바꿔서 한끼니를 추가해줍니다. 토탈 밥과 고기를 잘 챙겨먹거나 밥을 못차려먹는경우에는 빵과 프로틴 (초코빵 이런거 말고 베이글,식빵,브라운브레드 등) 혹은 프로틴바 (닥터유 프로 단백질바 같은 제품)으로 끼니수를 채워줍니다. 복숭아를 넣는 타이밍은 간단한 탄수화물류로 바꿔주면 좋습니다. (네이처엠 미니감자, 삼립 브라운 브레드) 이렇게 해서 도합 4끼를 만드는데 탄>단>>지 맞춘 식사 3번 (시간대 상관 없이 모든 식이간 최소 텀 3시간만 준수하면 됩니다) 여기다가 점심~ 저녁 사이 혹은 식사와 식사 텀이 너무 길어 허~ 한 타이밍에 탄수화물 2-30가량 (보통 식사때 먹는 탄수보다는 낮게) 간식을 추가해서 4끼를 만들어주면 됩니다.
여기서 끼니의 개념은 꼭 밥을 차려먹는게 아니라 무언가 칼로리가 100이상 들어간 식품을 입에 넣으면 끼니로 간주합니다!

